Search This Blog

April 9, 2008

#311 동화

나는 그것을 더 이상 설! 때마다 나가 이름을 온라인으로 볼 때!
이름이 오프라인으로 첫째로 갈 때까지 나는 오프라인으로 가기 위하여 다만 기다려야 한다!

진짜로 어리석다! 나가 저것 이지 않기 때문에!
무언가 나는 통제하, 다만 그를 누르고 싶을

모두는 왜 시리즈 이렇게 낭만주의 이는가?
그리고 실생활안에 그것은 정당하다 큰 농담!

나의 자신의 환상안에 정당한 생존!
그리고 진짜로 시리즈 ^^ 안에같이 나의 자신의 동화를 만들 싶으십시요

No Need to know what this mean! Just feel better to wrote about it! And no one know! Hope so

No comments: